close

<SBS MTV The Show 事前錄影指南>
 - 日期 : 2017年 3月 28日 (二) 早上 9點 50分 ~
 - 場所 : 上岩洞 SBS Prism Tower
 - 入場人數 : 280名 (候補 30名)
 - 點名時間 : 早上 8點

<參與申請指南>
 - 申請時間 : 2017年 3月 27日 (一) 晚上 8點 30分 ~ 9點
 - 申請方法 : 點擊下面的連結(URL), 公告表單及申請表填寫正確後提交
 - 申請連結 : [170328]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참여 신청

(內文未翻譯)

2017.03.26

[공방공지][170328]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참여 안내

 

안녕하세요.

Around US Ent. 입니다.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입장안내입니다.

더쇼는 사전녹화만 진행될 예정이며, 생방송엔 참여하지 않습니다.

사전녹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드립니다:)
 

 

 공지는 수정될  있습니다수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지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안내>

 일시 : 2017 3 28 (화오전 9시 50분 ~

 장소 :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

 입장인원 : 280 (예비인원 30)

 인원체크 시간 : 오전 8시

 

 

※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오프라인 스케줄 참여자 Special Gift가 증정됩니다.

※ 사전녹화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여 신청 안내  주의사항>

 신청기간 : 2017 3 27 (월오후 8 30분 ~ 9

 신청방법 : 아래 기재된 링크(URL) 클릭공지된  신청 양식에 맞춰 정보 기입  제출

 신청링크 : [170328]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참여 신청

 주의사항 :

  1. 신청 선착순으로 명단이 작성됩니다. ( 제출 순서에 따라 명단 작성 -> 명단 순서대로 현장 입장)

  2. 중복 응모는 불가능하며, 한 IP당 한번 씩 신청 하실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청 시간에 맞춰 신청 부탁드립니다.

  3. 3/27 (월) 오후 10시 ~ 11시 사이 본 게시물에 확정 명단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4. 해당 사전녹화의 입장 가능 인원은 280명이며예비인원은 30 입니다잔여석에 한하여 예비번호를 부여 받으신 분들의 입장이 가능합니다.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오프라인 스케줄 참여자 Special Gift 안내>

 

※ 관련 안내사항 확인하기 - http://aroundusent.com/home/artist_staff_detail/80

 

 - Special Gift 1 - 하이라이트 미니포스터 6종 증정

 - Special Gift 2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전용 응원도구 증정

 - Special Gift 3 - `CAN YOU FEEL IT?` 출석카드 증정

 - Special Gift 4 - 스마일 스티커 배부
  : 스마일 스티커를 배부 받으신 분들은 출석카드와 스마일 스티커에 기재된 사항을 작성한 후 출석카드에 스마일 스티커를 부착해주세요.
   공개방송 참여 시 스마일 스티커가 부착된 출석카드, `CAN YOU FEEL IT?` 앨범 (2종 중 택 1), 신분증으로 팬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  주의사항 안내>

신청 시간  신청하신 분들은 명단에서 제외  신청서 무통보 삭제됩니다신청 시간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  불참하실 경우 `CAN YOU FEEL IT?` 앨범을 필요로 하는 팬클럽 참여 활동에 제재가 있습니다반드시 참여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부탁드립니다(어떠한 이유로든 신청  2 불참 이후 신청 하시는 모든 공개방송에서 무조건 신청자    번호가 배부됩니다.)

입장 가능 인원이 사전에 공지 되지 않는 공개방송의 경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가능 인원이 결정됩니다따라서 입장 번호표를 배부 받아도입장 불가능할  있다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잔여석에 한해 예비 번호를 부여하며공개방송마다 예비 번호를 부여 받는 인원이 다릅니다. (예비 번호 소지자의 당일 현장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잔여석이 없을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공개방송 팬클럽석 참여방법 및 주의사항안내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 http://aroundusent.cafe24.com/home/artist_staff_detail/79

 

<공개방송 참여 준비물>

 - 하이라이트의 팬임을 확인을 위해 아래 안내된 준비물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며, 한 가지라도 미지참 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준비물 상세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안내된 사항과 같이 준비 부탁드립니다.

 

 

1.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um `CAN YOU FEEL IT?` Sense Ver. + Sensibility Ver. (두 가지 버전 모두 지참)
2. 멜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음원 구매 내역서 +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 출력물
3.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1.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um `CAN YOU FEEL IT?` Sense Ver. + Sensibility Ver.

 - 앨범은 반드시 두 가지 버전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 본 앨범의 구성품 CD+CD케이스가 모두 있어야 인정됩니다. 

 - 인터넷을 통해 예약 구매를 하신 분들은 2017년 3월 26일 (일) 까지 예약 구매 내역서로 확인 가능하며,  예약 구매 확인증과 본인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회원정보 페이지를 반드시 출력해오셔야 합니다. (모바일 확인 불가능 / 미출력시 준비물 미지참자로 간주 / 지정된 기간 이후 모든 방송에서는 앨범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2. 멜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음원 구매 내역서 +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 출력물

 - 음원 구매 내역서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구입(다운로드) 한 내역만 인정됩니다.

 - 반드시 개별곡 MP3 다운로드 파일만 인정됩니다. (이용권을 이용한 다운로드 파일 및 DCF 파일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음원 구매 내역만 확인합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와 본인의 이름 및 정보가 기재된 회원정보 페이지를 모두 출력물로 지참하여야 합니다. (두가지 모두 지참하셔야 인정되며, 웹 사이트 화면으로 출력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화면 캡쳐 또는 모바일 로그인 화면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 및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에 반드시 동일 아이디가 나와 있어야 합니다.

 - 가족 명의의 아이디일 경우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지하고 계신 신분증과 멜론 회원 정보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준비 부탁드립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 예시

 `마이뮤직 - 구매목록 - 개별곡` 페이지 출력


 

 

 >>회원 정보 페이지

 `내정보 - 회원정보 - 기본정보 관리` 페이지 출력


 

 


3.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 본인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사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ex) 주민등록증, 학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 신분증은 반드시 소지하고 계셔야 하며, 모바일 화면 또는 신분증 사본(출력물), 신용카드 등은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공개방송 참여 시 주의사항 안내>

 

1. 준비물 필수 지참

 - 팬 확인을 위한 준비물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 사전 신청을 하셨어도 당일 준비물 미지참시 해당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2. 인원체크 시간 엄수 및 자리 이탈 금지

 - 빠르고 정확한 인원체크를 위하여 공지된 인원체크 약 15분 전부터 공지된 장소에서 본인의 입장 명단 순서에 맞춰 줄을 서주시기 바랍니다.

  ex) 명단번호 + 예비번호 / 인원체크 시간 이후 도착자 등으로 구분하여 줄 정렬 예정

 - 인원체크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거나,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하셨어도 본인의 순서에 맞게 줄을 서지 않아 번호표를 배부 받지 못하시는 경우 신청 순서 여부와 관계 없이 예비 번호 뒤의 번호표가 배부됩니다.

 - 인원체크 시작 전 별도로 입장 번호를 맞춰 드리지 않으니 앞, 뒤 분들의 번호를 확인하시고 본인의 번호에 맞게 줄을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 인원체크 및 대기하는 시간 동안 자리 이동 및 이탈하는 경우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이동을 해야 하는 경우 현장 STAFF에게 이동 확인을 받은 후 이동 부탁드립니다.

 


3.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 금지

 - 팬클럽 석 입장으로 하는 공개방송의 경우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이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적발 시 본인뿐만이 아닌 팬클럽 전체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촬영 적발 시 현장에서 바로 퇴장 조치 되며 촬영한 사진, 영상 및 녹음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데이터 삭제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기의 훼손에 대해서는 변상하지 않습니다.

 


4. 밤샘 금지

 - 하이라이트의 공개방송은 대부분 사전 신청제로 진행되며,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어떠한 이유로든 밤샘은 금지입니다.

 - 밤샘, 명단 작성 등으로 일어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5. 현장 STAFF 및 경호팀(안전요원) 과의 마찰 절대 금지

 - 공개방송 대기 및 입장 시 원활한 질서유지를 위해 현장 STAFF 및 경호팀의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방송은 중간 퇴장이 불가능하며, 방송 및 공연이 모두 종료된 후 퇴장 가능합니다.

 - 공개방송 현장에서 질서를 지키지 않거나, 중도 퇴장, 사진 촬영 등의 이유로 경호팀과 마찰이 있을 시 팬클럽 전체가 강제퇴장 및 입장 금지의 이유가 될 수 있으며, 본인의 실수로 인해 팬클럽 전체가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6. 응원 및 응원도구

 -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앨범 활동 전용 응원도구를 배부해 드릴 예정입니다. (단, 재고 소진시 배부 마감)

 - 배부된 응원도구를 제외한 플랜카드 및 모든 개인 응원도구는 사용 금지입니다.

 - 리허설, 사전녹화 등 진행시 멤버들의 이름을 외치거나 개인적인 구호를 외치는 경우 방송 진행에 어려움을 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퇴장 등의 제재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7. 기타 주의사항

 - 관계자 및 방송사 스태프 외 사람들의 접근이 불가능한 장소 방문을 절대 금지합니다.

 - 공개방송을 비롯한 모든 스케줄의 주차장 및 도로에서 차량을 향해 접근하거나 차도로 진입하는 행위 또한 절대 금지합니다. 잠깐의 실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안전일 위하여 위험한 행동은 절대적으로 금지하며 차량에 달려들거나 창문 틈으로 편지, 선물 등을 전달하는 행위 적발 시 팬클럽 활동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시, Around US Ent. 공식 트위터 (@ent_aroundus)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row
arrow

    柚芷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