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未翻譯)

2017.10.27

[공방공지][171029] SBS 생방송 인기가요 사전녹화 참여 안내 (참여자 명단 안내)

 

 

안녕하세요.
Around US Ent. 입니다.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진행되는 `어쩔 수 없지 뭐` 사전녹화 참여안내 입니다.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의 두번째 미니앨범 `CELEBRATE`의 모든 음악방송 활동이 종료됩니다.

이른 시간에 진행되는 사전녹화이니 아래 안내를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반드시 참여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또한 새벽 공기가 굉장히 찹니다. 장시간 실외에서 대기해야 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반드시!!! 두툼하고 따뜻한 옷차림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드립니다:)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ctrl + F 로 본인의 전화번호 뒷 4자리와 이름을 확인해 주세요 ★

 - 누락되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중 대부분은 중복 또는 신청시간 이전의 신청자(58-59초 신청자) 입니다.

 

 

 공지는 수정될  있습니다수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지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SBS 생방송 인기가요 사전녹화 참여 안내>

 일시 : 2017 10 29 (일) 사전녹화 오전 5시 50분 ~

 장소 : 등촌동 SBS 공개홀

 - 신청인원 : 280명 (예비인원 30명)

 인원체크 시간 : 오전 4시

 

※ `어쩔 수 없지 뭐` 응원도구가 소량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공개방송에서 배부 받으신 분들은 당일 응원도구를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녹화 시작 시간 보다 이르게 입장하기 때문에 인원체크 시간 또한 이릅니다. 중간 퇴장은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참여 가능한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 본방송 입장 여부 및 입장 가능 인원은 현장에서 결정되며, 상황에 따라 사전녹화 진행팀은 입장을 못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하이라이트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Special Gift가 증정됩니다. (스크래치 카드 / 응원도구 / 출석카드 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 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http://aroundusent.com/home/artist_staff_detail/274

 

 

 

<참여 신청 안내  주의사항>

 신청기간 : 2017 10 27일 (금) 오후 10시 ~ 10시 30분 까지

 신청방법 : 아래 기재된 링크(URL) 클릭공지된  신청 양식에 맞춰 정보 기입  제출

 신청링크 : [171029] SBS 인기가요 사전녹화 참여 신청

 주의사항 :

  1. 신청 선착순으로 명단이 작성됩니다. ( 제출 순서에 따라 명단 작성 -> 명단 순서대로 현장 입장)

  2.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며, 한 IP당 한번 씩 신청 하실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청 시간에 맞춰 한 번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3. 10/27 (금) 오후 11시 ~ 11시 59분 사이 본 게시물에 확정 명단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4. 본방송 입장인원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결정되며, 참여 명단에 있어도 입장하지 못할 수 있는 점 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전 신청 시 주의사항 안내>

 - 신청 시간 외 신청하신 분들은 중복으로 간주되어 순서가 밀려날 수 있습니다. 신청 시간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신청 후 불참하실 경우 `CELEBRATE` 앨범을 필요로 하는 팬클럽 참여 활동에 제재가 있습니다. 반드시 참여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신청 후 2회 불참 시, 이후 신청 하시는 모든 공개방송에서 무조건 신청자 중 맨 뒷 번호가 배부됩니다.)

 - 입장 가능 인원이 사전에 공지 되지 않는 공개방송의 경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가능 인원이 결정됩니다. 따라서 입장 번호표를 배부 받아도 입장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잔여석에 한해 예비 번호를 받은 분들의 입장이 가능하며, 공개방송마다 예비 번호를 부여 받는 인원이 다릅니다. (예비 번호 소지자의 당일 현장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잔여석이 없을 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공개방송 참여 준비물>

 - 하이라이트의 팬임을 확인을 위해 아래 안내된 준비물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며, 한 가지라도 미지참 시 입장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준비물 상세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안내된 사항과 같이 준비 부탁드립니다.

 

 

 

1. 하이라이트 공식 팬클럽 라이트 1기 주문 확인 페이지 출력물

2. 하이라이트(Highlight) 2nd Mini Album `CELEBRATE` 앨범 A ver. + B ver. (두가지 버전 모두 지참 필수)

3. 멜론 `어쩔 수 없지 뭐` 음원 구매 내역서 + 멜론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 출력물

4.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1. 하이라이트 공식 팬클럽 라이트 1기 주문 확인 페이지 출력물

 - 공식 팬클럽 회원카드 발송 전까지 하이라이트 공식 MD샵의 라이트 1기 주문 확인 페이지로 확인합니다.

   : 주문 확인 페이지는 반드시 웹 사이트 화면을 인쇄물로 출력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화면 캡쳐 또는 모바일 로그인 화면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예시를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 라이트 1기 주문 확인 페이지 예시

Order - 주문조회 - LIGHT 1기 모집 주문상세조회 -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 조회 출력

 

 

 

2. 하이라이트(Highlight) 2nd Mini Album `CELEBRATE` A ver. + B ver. 앨범 (두가지 버전 모두 지참)

 - `CELEBRATE` A/B 두가지 버전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 본 앨범의 구성품 CD+CD케이스가 모두 있어야 인정됩니다.

 - 앨범 예약 구매 내역서로 확인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해당 앨범을 지참 부탁드립니다.

 

 

3. 멜론 `어쩔 수 없지 뭐` 음원 구매 내역서 +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 출력물

 - 음원 구매 내역서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구입(다운로드) 한 내역만 인정됩니다.

 - 반드시 개별곡 MP3 다운로드 파일만 인정됩니다. (이용권을 이용한 다운로드 파일 및 DCF 파일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 음원 구매 내역만 확인합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와 본인의 이름 및 정보가 기재된 회원정보 페이지를 모두 출력물로 지참하여야 합니다. (두가지 모두 지참하셔야 인정되며, 웹 사이트 화면으로 출력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화면 캡쳐 또는 모바일 로그인 화면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 및 회원 정보 확인 페이지에 반드시 동일 아이디가 나와 있어야 합니다.

 - 가족 명의의 아이디일 경우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지하고 계신 신분증과 멜론 회원 정보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준비 부탁드립니다.

 

 

>> 음원 구매 내역서 예시

마이뮤직 - 구매목록 - 개별곡 페이지 출력 (반드시 체크된 사항들이 아래 예시와 동일해야 하며, 일반 MP3가 닌 개별곡 다운로드 페이지를 출력해주세요.)

 

 


>>회원 정보 페이지

내정보 -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 출력 (반드시 체크된 사항들이 아래 예시와 동일해야 하며, 상단의 아이디를 포함한 이름 / 생년등의 개인정보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

 

 

 

4.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 본인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사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ex) 주민등록증, 학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 신분증은 반드시 소지하고 계셔야 하며, 모바일 화면 또는 신분증 사본(출력물), 신용카드 등은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공개방송 참여 시 주의사항 안내>


1. 준비물 필수 지참

 - 팬 확인을 위한 준비물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 사전 신청을 하셨어도 당일 준비물 미지참시 해당 입장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인원체크 시간 엄수 및 자리 이탈 금지

 - 빠르고 정확한 인원체크를 위하여 공지된 인원체크 시간 약 15분 전부터 본인의 입장 명단 순서에 맞춰 줄을 서주시기 바랍니다.

  ex) 명단번호 + 예비번호 / 인원체크 시간 이후 도착자 등으로 구분하여 줄 정렬 예정

 - 인원체크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거나,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하셨어도 본인의 순서에 맞게 줄을 서지 않아 번호표를 배부 받지 못하시는 경우 신청 순서 여부와 관계 없이 예비 번호 뒤의 번호표가 배부됩니다.

 - 인원체크 시작 전 별도로 입장 번호를 맞춰 드리지 않으니 앞, 뒤 분들의 번호를 확인하시고 본인의 번호에 맞게 줄을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 인원체크 및 대기하는 시간 동안 자리 이동 및 이탈하는 경우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이동을 해야 하는 경우 현장 STAFF에게 이동 확인을 받은 후 이동 부탁드립니다.

 - 입장 번호표를 받은 후 해산했다가 다시 모일 때에도 시간을 필수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 금지

 - 팬클럽 석 입장으로 하는 공개방송의 경우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이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적발 시 본인뿐만이 아닌 팬클럽 전체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촬영 적발 시 현장에서 바로 퇴장 조치 되며 촬영한 사진, 영상 및 녹음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데이터 삭제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기의 훼손에 대해서는 변상하지 않습니다.

 

 

4. 밤샘 금지

 - 하이라이트의 공개방송은 대부분 사전 신청제로 진행되며,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어떠한 이유로든 밤샘은 금지입니다.

 - 밤샘, 명단 작성 등으로 일어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5. 현장 STAFF 및 경호팀(안전요원) 과의 마찰 절대 금지

 - 공개방송 대기 및 입장 시 원활한 질서유지를 위해 현장 STAFF 및 경호팀의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방송은 중간 퇴장이 불가능하며, 방송 및 공연이 모두 종료된 후 퇴장 가능합니다.

 - 공개방송 현장에서 질서를 지키지 않거나, 중도 퇴장, 사진 촬영 등의 이유로 경호팀과 마찰이 있을 시 팬클럽 전체가 강제퇴장 및 입장 금지의 이유가 될 수 있으며, 본인의 실수로 인해 팬클럽 전체가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6. 응원 및 응원도구

 - 하이라이트(Highlight) `어쩔 수 없지 뭐` 전용 응원도구를 배부할 예정이오니 해당 응원도구를 이용해 응원 부탁드립니다.

 - 플랜카드, 휴대폰 전광판 등 모든 개인 응원도구는 사용을 금지합니다.

 - 리허설, 사전녹화 등 진행시 멤버들의 이름을 외치거나 개인적인 구호를 외치는 경우 방송 진행에 어려움을 줄 수 있어 금지합니다. 해당 상황 발생 시, 현장의 상황에 따라 퇴장 등의 제재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7. 기타 주의사항

 - 관계자 및 방송사 스태프 외 사람들의 접근이 불가능한 장소 방문을 절대 금지합니다.

 - 공개방송을 비롯한 모든 스케줄의 주차장 및 도로에서 차량을 향해 접근하거나 차도로 진입하는 행위 또한 절대 금지합니다. 잠깐의 실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안전일 위하여 위험한 행동은 절대적으로 금지하며 차량에 달려들거나 창문 틈으로 편지, 선물 등을 전달하는 행위 적발 시 팬클럽 활동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시, Around US Ent. 공식 트위터 (@ent_aroundus)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row
arrow

    柚芷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